애니추천

2022년 5월 일본 애니메이션 랭킹 1위에서 10위일본에서 인기인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추천

박재진재 2022. 5. 12. 17:59
반응형
일본 사이트에서 직접 번역한 일본에서 2022년 05월 01일 기준 인기 랭킹 1위에서 10위

 

최근 일본에서는 다시금 애니메이션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과연 일본인들은 어떤 애니메이션을 보고 무슨 애니가 뜨고 있는지 같이 살펴보도록 하죠!!

이번에는 1위에서 10위까지 입니다.

그럼 바로 1위부터 ㅎㅎ

 

1위 서머타임 렌더

성우

하나에 나츠키, 나가세 안나, 히가사 요코, 우라야마 신, 오노 켄쇼, 가와세 마키 등등...

내용

어릴 적 친구인 우시오가 죽었다.

그 소식을 듣고 고향인 와카야마시 히토가시마에 돌아온 신페이

가족과의 재회 문제없이 진행된 장례식 하지만 섬에는 어떤 이변이 일어나는데...

일본인들의 반응

리제로 같은 되돌아가는, 리셋되는 스토리. 사투리가 굉장히 리얼해서 좋았다.

세이브 포인트가 점점 앞으로 진행되고 마는 것인가.

몇 번이나 다시 돌아갈 수 있는지.. 이제부터 기대된다.

 

 

2위 귀엽기만 한 게 아닌 시키모리씨

성우

오니시 사오리, 우메다 슈이치로, 마츠오카 미사토, 히다카 리나, 오카모토 노부히코, 후쿠하라 아야카 등등...

내용

귀엽고 멋있는 시키모리 양!

이즈미의 여자 친구는 같은 고등학교 동급생인 시키모리.

너무나도 귀엽고 상냥하며 이즈미와 같이 있을 때에는 항상 기뻐 보인다.

그런 식으로 항상 애정 어린 모습을 보여주는 그녀는 불행 체질인 이즈미 때문에 늘 안절부절

그의 말이나 행동 하나로 인해 신기하게도 멋진 여자 친구로 대변신!

일본인들의 반응

시키모리양과 이누타카군의 이즈미를 빼앗으려 하는 내용

하치만도 좋은 캐릭터다.

이즈미가 너무 역겨워서 못 보겠다.

개인적으로 이번 분기에서 제일 좋다.

 

3위 에스터 블라이프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성우

츠네우치 토모미, 타카하시 리이, 나가 죠마리아, 하야미 쇼, 미키 신이치로

내용

[주문은 토끼입니까?]등의 느긋하게 표현되는 귀여운 소녀의 일상 묘사에 정평이 나 있는 하시모토 히로유키가 감독을 맡았다.  한참 뒤의 미래 인간은 지금까지의 모습뿐만이 아니라 수인, 사이보그, 마족 등 다양한 모습을 가지게 되었다.

도쿄의 거리는 AI가 관리하는 높다란 벽에 둘러싸여 클러스터라는 수많은 지역들로 나뉘어있고 자유로운 왕래가 금지되어 각자 독자적인 문화와 상식을 키워나가는데....

일본인들의 반응

조금 농담이 지나친데..

ED 곡이 기억은 잘 안 나는데 어떤 곡이랑 닮아있다.

OP 곡은 노래는 보통인데 연주가 잡음처럼 들린다.

1화를 봤었는데 애니의 움직임이 이상해서 기분이 안 좋았다.

 

 

4위 스파이 x패밀리

성우

에구치 타쿠야, 다네자키 아츠미, 하야미 사오리, 요시노 유유, 카이타 유코 등등..

내용

스파이와 암살자와 텔레파시 초능력자가 각자의 목적을 위해 가짜 가족을 만드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다루는 스파이 액션 특수 가족 코미디 물.

일본인들의 반응

현재까지는 재미있는데 원작도 처음에는 재밌었는데 점점 점프색이 진해져서 별로...

아냐의 반응이 하나하나 귀엽다.

 

 

 

5위 사상 최강의 대마왕, 마을 사람 A로 전생하다.

성우

후카마치 슈세이, 마루오카 와카나, 요미야 히나, 오하시 아야카, 소노자키 미에 등등..

내용

왕이었던 주인공은 온화한 인생을 동경해 마을 사람으로 전생하지만 마법이 약해진 세계에서는 조금만 힘을 써도 무쌍 상태로 되어버린다... 먼치킨 애니겠네요.

일본인들의 반응

X

 

 

6위 마법사의 여명기

성우

우메다 슈이치로, 오카자키 미호, 야시로 타쿠 하나모리 유미리 등등...

내용

무대는 500년 대립했던 교회와 마녀의 평화가 성립 되어 수년 후의 여명기. 마법학교에서 언제나 최하위였던 주인공 세이빌이 동료들과 수만은 시련과 음모에 맞서 자신을 찾아가는 본격 판타지 애니메이션.

일본인들의 반응

제로도 어떤 의미로 어른스럽게 되었네~

제로서는 좋아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이 작품도 기대가 된다.

 

 

7위 아하렌 양은 알 수가 없어

성우

미나세 이노리, 테라지마 타쿠아츠, MAO, 카키하라 토츠야 등등...

내용

조금 별난 구석이 있는 여학생과 평범한 남학생이 엮어가는 청춘 러브 코미디 애니메이션

일본인들의 반응

아무 생각 없이 볼 수 있는 좋은 개그만화

좋다고 생각한다.

 

 

8위 뻐꾸기 커플

성우

이시카와 카이토, 키도 아키사토, 히가시야마 나오, 오하라 호미 등등..

내용

평범한 중산층인 우미노가와 호텔 왕인 아마노가의 자식이 병원에서 우연히 뒤바뀌어지는 운명의 사고가 벌어진다. 그로 인해 우미노 나기 아마노 에리카는 원래 자랐어야 할 환경과 가정이 서로 뒤바뀐 채 16년 동안 성장하게 되는데...

일본인들의 반응

이 작가 어차피 드라마화시킬 거면서 왜 드라마부터 안 내는 거지?

 

 

9위 해골 기사님, 지금 이 세계로 외출 중

성우

마에노 토모아키, 파일즈 아이, 료다 네네, 도미타 미유, 에구치 타쿠야 등등...

내용

해골 기사님의 무자각 사회혁명 이 세계 판타지.

일본인들의 반응

X

 

10위 여성향 게임 세계는 엑스트라에게 엄격한 세계입니다.

성우

오오츠카 고오, 시노세 카나, 파일즈 아이, 사쿠라 아야네 등등..

내용

여성이 존중받고 남성은 비약한 사회에서 전생의 게임 지식을 살려 역전을 꿈꾸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이것도 먼치킨 애니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일본인들의 반응

어떤 부분이 엑스트라에게 엄격한 세계인지 잘 모르겠다

 


일본 현지인들이 뽑은 2022년 5월 애니메이션 랭킹 1위부터 10위였습니다.

역시 현지인들이라서 그런지 애니메이션에 대해 엄격하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스파이 패밀리를 가장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것보다 아직 다른 애니들은 본 적이 없네요!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한번 봐보시는 것은 어떠십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