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일상생활

일본 나고야 벚꽃 개화 평균보다 1주일 빠르게 핀다 일본 벚꽃 개화시기 일본여행 해외여행

박재진재 2023. 3. 18. 11:07
반응형
일본 나고야에서 벚꽃이 평균보다 1주일 더 빠르게 핀다고 하네요??

 

 

벌써 2023년 3월 중반이 지나가버렸는데요, 4월! 봄이 찾아왔죠? 봄이라고 하면 바로 꽃구경! 벚꽃 구경 가시는 분들 정말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만약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일본에 들려서 벚꽃 구경하고 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그런 벚꽃들이 일본 나고야에서는 평균보다 7일 정도 빨리, 작년보다 5일 더욱 빨리 개화된다고 관측되었다고 합니다.

 

 

다음 주부터 쭉쭉 전국적으로 벚꽃들이 개화된다고 하는데요, 전국적으로 이번 연도가 평균보다 빠르게 필 것을 예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일본 놀러 오시는 분들 벚꽃 구경 하실 수 있겠는데요?

다음 주는 더욱 날씨가 따뜻해져서 더더욱 빨리 꽃들이 피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일본의 꽃구경은 정말 유명해서 빠르게 자리 잡지 않으면 앉을 곳이 없을 정도니까요!

 

와 근데 벌써 벚꽃들이 엄청 빠르게 개화하기 시작했네요? 서둘러서 꽃놀이 계획 잡아야 하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