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일상생활

일본에서 가장 높은 건물 Top 5 뭐가 가장 높을까? 일본 유명한 관광지

박재진재 2023. 8. 8. 17:45
반응형
과연 일본에는 어떤 건물이 가장 높을까요? 일본 여행 가기 전에 필독

 

 

1위 아베노하루카스 (あべのハルカス)

 

높이 : 300 m (984ft) 최상 60층

위치 : 오사카시

완공 연도 : 2014년

용도 : 오피스, 호텔, 전망대, 미술관, 백화점, 지하철역

아베노하루카스는 현재 일본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데요, 하지만 곧 몇 개월 후면 도쿄에서 건설 중인 토라노문이라는 건물이 재친다는 소문이 있네요. 아베노하루카스 위층에 저도 한두 번 가봤는데 정말 일본 오사카에 여행 오셨으면 무조건 관광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맨 위층에는 전망대도 정말 예쁘게 되어있고 한층 아래에는 바(Bar)도 있어 경치를 보면서 한잔 따악 할 수 있게 정말 잘 되어있으니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


2위 요코하마 랜드마크 (横浜ランドマークタワー)

높이 : 296 m (970ft) 최상 70층

위치 : 요코하마시

완공 연도 : 1993년

용도 : 오피스, 호텔, 전망대, 다목적 홀, 점포

요코하마 랜드마크타워는 한 번도 안 가봤네요, 69층에는 스카이가든이라는 전망대도 있다고 하고 거기서 아래에 내려다보면 해안가의 아름다운 경치도 볼 수 있다고 하니 한 번쯤은 가보고 싶네요 ㅎㅎ 

날씨가 화창한 날에는 후지산까지 보인 다고 하니 매력적이네요!


3위 린쿠게이트 타워 빌딩 (りんくうゲートタワービル)

높이 : 256.1 m (840.2ft) 최상 56층

위치 : 이즈노야시 (오사카)

완공 연도 : 1996년

용도 : 오피스, 호텔

 

오사카에서 2번째로 높은 건물이라고 하네요! 린쿠 타운이라고 오사카 간사이 공항 바로 전 역으로 근처에 아울렛도 있고 식당들, 호텔도 많아서 사람들이 은근히 많아서 관광하기 괜찮은 곳이라고 봅니다.


 

4위  오사카 사키시마청사(大阪咲州庁舎)

높이 : 256 m (840.2ft) 최상 55층

위치 : 오사카시

완공 연도 : 1995년

용도 : 행정센터, 전망대

 

오사카에 높은 건물들이 굉장히 많네요??

이 빌딩은 오사카만의 인공섬에 올려진 빌딩으로 2014년 이전에 가장 높은 빌딩이었다고 합니다.

빌딩 안에는 역 피라미드 모앙의 전망대가 있으며 거기에서 보는 전망은 오사카만과 도시가 정말 아름답게 보인다고 하네요. 경치 보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5위  토라노문 힐즈(虎ノ門ヒルズ)

높이 : 255.5 m (838.2ft) 최상 52층

위치 : 오사카시

완공 연도 : 2014년

용도 : 오피스, 호텔, 주택

토라노문 힐즈는 현재 도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며 근처에 토라노문 건물 하나를 더 짓는다고 하는데 그게 아마 이제 일본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 될 거라고 하네요. 한 번도 가본 적 없는데 소문으로는 많이 들어본 고층건물입니다!

안에 사람도 산다고?? 얼마나 부자일지 가늠이 안 가네요 ㅎㅎ

반응형